인천 서구 맛집 '홍가네칼국수'

2019. 12. 22. 04:58맛집

홍가네칼국수 칼국수,만두

방문 후기

몇년만에 갔는데도 분위기도 그대로 맛도 그대로 빨간 비주얼의 칼칼한 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요. 왕고기만두 추가 하면 나무랄때가 없네요~ 얼큰한 정통 손칼국수 집! 맛 최고. 맛있는 곳. 20년전통의 칼국수전문점입니다

리뷰

아점에 느즈막히 일어나서 신랑이랑 만두국 해먹구 평일에 못잤던 잠 푹 더자고 집치우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땐 멀어도 찾아가는 신현동 칼국수집 홍가네 칼국수에요 홍가네 칼국수는 딱먹으면 엄청맛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땐 서구 신현동에 홍가네칼국수 좋아요 :) 이곳은 진짜 저 어릴때부터 있던 동네 숨은 맛집 인천 서구 홍가네칼국수 강원도분이 운영하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메인메뉴가 딱 강원도감자칼국수다 할머니네서 먹던 음식이 생각나는 곳임 여기는 칼국수의 종류가 많지만 나는 항상 강원도감자칼국수를 먹눈다 가격도 저렴한 6,000원 근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가격대비 양이 너무 푸짐해서 넘침 .. 2인분인데 .. 홍가네칼국수의 특징은 국물이 하얀국수가 아니라 빨갛다는거 그래서 완전 나의 취향저격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하지만 매운건 제대로 맵게 먹어야 제맛 간단한 반찬 요기는 진짜 어렸을떄부터 엄마랑 가던 곳인데 몇 십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거 같다 인천 서구 맛집 홍가네 칼국수는 신현동 e편한 하늘채 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15년 전통의 홍가네 칼국수 집 오랜 세월 자리를 지키고 있을 수 있던 이유는 역시 "맛"이겠죠?^^ 2층으로 올라가시면 화장실과 함께 홍가네 칼국수 입구가 보인답니다 인천 서구 맛집 홍가네 칼국수는 시원한 물을 밥그릇에 먹습니다 홍가네 칼국수는 손칼국수이기 때문에 면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얼큰한 구수한 손맛의 칼국수를 드셔보시고 싶으시다면 인천 서구 맛집 홍가네 칼국수에서 한 끼 어떠신가요? 신현동 강원도 홍가네 칼국수 16년이나 된 맛집이네요 또 먹고싶은 맛 사진은 없지만 밥심으로 사는 에이플러스 식구들 밥 두공기 말아먹었다는건 안비밀요 더 매워도 맛있을것 같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신현동 맛집, 홍가네칼국수였답니다^^ 나올땐 홍가네 칼국수 명함찍기 사장님이 폰으로 찍으시는걸 카메라로 찍었어요 홍가네칼국수 인천광역시 서구 신현로 45 지도보기 이상 인천인테리어의 모든것, 주식회사 에이플러스인테리어의 법인카드로 먹고 나온 후기였습니다^^

https://lifeinfomationblog.tistory.com/entry/코스트코-7월할인상품-8월할인상품-10-현대카드-할인-대박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