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맛집 '닐리리 손칼국수'

2019. 12. 28. 08:19맛집

닐리리 손칼국수 칼국수,만두

비오는날 가슴까지 뜨끈한 닐리리손칼국수 8m의 면발로 만드는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넓고 밝은 실내인데요. 홍두깨로 직접 반죽하고 면발을 뽑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이지요. 푸짐하고 시원한 국물의 해물칼국수가 인기입니다. 2010년9월24일 kbs vj 특공대 수제의세계 방영~~

방문 후기

손칼의최고봉^ 당하동 맛집입니다 가끔식 들려 식사와 술한잔 하고 가는곳입니다 최근에 한번 근처 다른 칼국수집에 갔었는데 닐리리손칼국수에 대한 충성심이 생겼습니다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충성충성 좋음 국물도 좋고 면도 좋아요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닭칼국수가 숄래맛있음 비빔국수랑 해물칼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맛집이에요 ㅎ 육칼최고 가격과 맛은 보장된다. 단지, 내부가 지저분하다는 느낌은 항상 듦. 친절하지못한거같네요

리뷰

허영만의 만화 '식객'에서 소개되었던 권오길 손국수 본점과 '닐리리 손칼국수' 다. 집 근처에 있는 닐리리 손칼국수에 우산을 아내와 같이 쓰고 방문했다. 아내는 닐리리 손칼국수에서 콩국수를 처음 먹는다고 한다. 내년 여름에는 내가 먼저 닐리리 손칼국수에 가서 콩국수 먹자고 할지 모르겠다. 닐리리손칼국수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930-3 032)562-0777 닐리리 손칼국수 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 833 상세보기 날씨가 급작스럽게 추워졌던 어느 날.. 오마니께서 칼국수가 드시고 싶다 하지만 서비스부터 위생, 맛까지 정말 최악 재방문 의사 절대없고 먹는 내내 짜증이 후기 시작할게요 우선 닐리리 손 칼국수 외관입니다 인천 서구 검단에 위치한 "닐리리 손 칼국수" 맛집 소개합니다 ^^ 주차장도 넓고 검단에 위치한 맛 집 닐리리 손 칼국수 였습니다 ^^ 닐리리 손 칼국수 출퇴근길 지나다니면서 맛집이라는 느낌이 팡팡 풍기긴 했는데 한 번도 가보지 못했던 곳.. 칼국수만 있으면 이 더운 날 안갔겠지만 계절메뉴인 메밀국수와 콩국수도 있습니다. 닐리리 손 칼국수 차림표 제가 앉은 곳에서는 이렇게 저는 원래 식당가면 차림표 제일 윗 메뉴는 꼭 먹어보는 편.. 대표메뉴라고 볼 수 있겠죠? 닐리리 손 칼국수가 한의원 근처에 있어서 온거지만 수제국수 전문점으로 여러 방송에 나왔었네요. 저는 아들과 함께 2인.. 저는 제일 위의 " 닭칼국수" 아들은 시원한 "메밀국수" 닐리리 손칼국수의 간판에도 걸려있었듯이 김치도 맛있다는 자부심이 느껴졌죠?? 검단 당하동에 위치해 있는 칼국수밥집 닐리리손칼국수 집이에요 회사근처에 위치한 수제국수 전문점 '닐리리 손 칼국수' 유난히 더운 올 여름. 콩국수를 먹기위해 식당을 찾던중 칼국수집 발견+_+ 별 기대없이 들어가서 먹었던 콩국수가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또 찾아오게 되었다는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먼저 보이는것은 수제국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손수 국수를 뽑고계시는 아저씨가 눈에 띈다 오저 빠른 손놀림 기계로 뽑 우리 동네 맛집을 잘 모르는데 여기는 맛집 인정 인천검단맛집/닐리리손칼국수 인천검단에 맛있는 손칼국수집이 있어요.

https://robbstar.tistory.com/entry/이야스메-무수비-musubi-cafe-iyasume

 

'이야스메 무수비 (musubi cafe iyasume)'

사실 셋째 날의 첫 일정은 하나우마베이를 가는 것이었다. 그래서 아침 일찍 준비를 하고 스노쿨링 장비를 챙겨서 와이키키 비치 앞에서 버스를 기다렸다. 하지만 왠걸, 버스 기사님이 오늘은 파도가 심해서 하나..

robb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