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명시 맛집 '광명왕족발'

2019. 12. 28. 12:58맛집

광명왕족발 족발,보쌈

맛과 소문으로 인정 받은 45년 전통의 맛. 족발, 보쌈 전문 배달업체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음 맛있어요. 굿 도너스꽈베기30년.정통집 아주 좋아습니다. 다른곳은 약간 비릿맛?같은게 살작 나는데 여기 족발은 그런것도 없고 맛있네요! 잘먹었습니다~ 우리집이 양준데 맛있어서 일부러 사러가요 맛있는 족발이라면 이집이죠 왕족발은 정말 맛나요~그중에 불족발 정말 맛있어요 국싼 족발이라. 진짜로 맛있어요 냉동이 아니라 냉장이라 다른집과 비교가 안되요^^ 광명왕족발 진짜 맛있어효 다른족발은 족발이 아니아니요~^^

리뷰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 얼빵한 놈팽이 여러분 늘그막에 밥술이라도 뜨고 싶으면 지금의 마님에게 충성하소 남의집 아낙들에게 침을리다간 이렇게 되기 딱 좋소 .." 우리마님 칼들었소 ...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족발..으흥..으흥..?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ㅡ ㅡ 아줌마 장본거도 같이 들어가셩 아저씨한테 혼나여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저도 뒷태가 펑퍼짐 하구만요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 족발을 앞으로 스윽..) 아라써 쪽팔리니까 얼른가 ..( 꿈뻑꿈뻑 ) 구레 구레 고생하셔 족발 많이드시고 ( 꿈뻑꿈뻑 찡끗 ) 너 시장가서 소문내면 뒈진다잉 ( 찌릿 ) 잉 소문은 안내지 대신 포스팅 할겨 오늘 그러고 계셨던 상인분이 누군지는 고객보호 차원에서 함구하기로 했어여.. 쩌어기 채소집 아줌마 절대 아녀.. 아마 누군지 모를껴 영종도 공항이 그렇게 좋대요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궁금하넹.. 스포츠에 관해선 1도 모르는 아저씨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배추잎 주고산 배추김치지만 그 배추잎 버느라 이더위에 수고한 아빠의 노고가 많이 아까워지는 순간 ... 아빠가 알면 열받으실듯 ..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광명전통시장 광명시장 전통시장 재래시장 추천맛집 광명왕족발 광명할머니왕족발 은 광명소셜상점 미리내가게 광명8경 광명동굴 광명시 LocalGuides 와 함께 합니다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종로한정식-물자리-서울-종로구-한식

 

종로한정식 / 물자리 / 서울 종로구 한식

물자리 한식 청진동 한정식, 물자리 회사 어르신과 점심 약속이 있었어요. 오늘 이끌고 가주신 곳은 청진동의 소박한 골목길 안, 물자리 라는 한정식 집이었어요. 종로 청진동 한정식집, 물자리 였어요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