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북구 맛집 '영자네곱창'

2020. 1. 7. 10:33맛집

영자네곱창 곱창,막창,양

방문 후기

가오리역 근처 가성비 대비 괜찮은 곱창집이에유. 곱창도 맛있고 특히 양념장이 중독성있고 맛있었어요^^ 방문포장인데 서비스는 바라지도 않지만 기본셋팅에 나가는 밑반찬은 포장해줘야하는거 아닌지... 상황설명도 없이 단호하게 안된다고하니 처음방문 경험으론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맛있다 맛있는 가계 맛있어요 양도 많이주고 배부르게 힌끼먹었네요^^!

리뷰

영자네곱창 요새 체인점이 늘어나고있는데 여기가 본점입니다 그 중에서도 인상 깊었던 수유/미아 영자네 곱창을 포스팅을 하네요 - " 영자네곱창이 여러군데였네요 " 어렵게 도전했었던 곱창- 저는 비위가 조금 약하다 지인의 손에 이끌려서 간 곳은 '영자네 곱창' 이였습니다. 영자네 곱창의 밑반찬(?)은 곱창 맛에만 집중이 가능했습니다 " 겨울철 메뉴인 번데기탕 최고- " 깔끔한 비쥬얼의 야채곱창 영자네 곱창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가 진행되고,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셋팅이 되어 나온답니다. "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영자네곱창] 미아사거리역 철판볶음전문 비오는땐 뭐다?? 막걸리에 파전 하지만 난 곱창볶음 -.- 국물먹고싶었는데 승제이미의 집근처라서 그냥 영자네곱창 야채곱창볶음 먹으러 고 아 내배려심 . 영자네곱창 위치는 11번버스를 타고 가면됨 그리고 삼양시장오거리쪽에 영자네곱창 있음 영자네곱창 은 분점이 많지만 미아사거리쪽이 본점 맛집은 갈면 기름맛이 좀 사라지니까 조심히 먹어야함 헤헿 영자네곱창 근데 좀 짜다 (는 볶음밥 덜비빈것으로 판명) 맥주를 부르는군.... 느낀점 짜다짜다짜짜짜 많다많다짱많다 곱창전골먹고싶다 이번 다녀온 맛집은 곱창맛집으로 지인이 옛날부터 가자고 노래를 불렀던 곳으로 미아역맛집 영자네곱창입니다 미아역맛집 영자네곱창은 체인점이라고 하시는데요. 제가 방문한 영자네곱창은 원조 곱창집으로 다른 체인점보다 더 맛있다는 소문으로 지인과 왔습니다 메뉴판을 디테일하게 찍지를 못했다는 점.. 영자네곱창에서 먹은 메뉴는 야채곱창 곱창에서도 구이가 있고 야곱이 있죠.. 미아역맛집을 찾는다면 영자네곱창이 정답이 아닐까 싶네요 쭈윽 걸어가다 보니 '영자네 곱창' 이라는 노란 간판이 보이네요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수정분식

 

서울 종로구 맛집 '수정분식'

수정분식 국수 광장시장 내에 위치한 손칼국수, 수제비 전문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빚은 면으로 만들지요. 기본반찬으로 열무김치와 배추김치가 제공되며 메뉴로 칼국수, 김치만두, 만두국, 떡만두, 콩국..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