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명시 맛집 '힘센장어'

2020. 1. 7. 14:31맛집

힘센장어 해물,생선요리

철산역 인근 로데오거리에서 영업 중인 장어구이 전문점입니다. 장어는 킬로그램 단위로 판매하는데요, 즉석에서 잡은 장어를 소금구이한 후 취향에 따라서 그냥 먹거나 양념장을 곁들여 먹을 수 있지요.

방문 후기

맛있는데 좀 비쌈. 이 집 없어진걸로 알고 있는데. 비린내가 심하지않아 깔끔함 가격 다소 비쌈 1판 49000원 장어가 두툼해서 씹으면 쫄깃하고 단백하고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은 2012년 11월초 장어 1Kg이 46000원

리뷰

철산맛집 힘센장어에는 방석도 있고 의자도 있다 이제 먹으면 되나부당 철산맛집 힘센장어 두툼한 장어가 불판위에 올라왔다 kg을 맞춰주느라 한마리 반일때도 있고 한마리 반토막일때도 있다고 하셨다 요리조리 잘 구워주시니 지켜보기만 하면 된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중 먹기좋게 잘라주기까지 하니 두손모아 기다리면 됨 예전에는 별로 맛있다고 못느꼈는데 요새는 장어가 참 맛있다고 느끼는 중이다 표고버섯이 들어가있는 된장찌개 완전 그뤠잇 이렇게 세상 아쉬운 사진이 또 있을까 딱 두점이 남은 장어 자주먹는 메뉴는 아니어도 몸보신이 하고싶을때 바로 생각나는 장어 가까운 철산에 맛잇는 집 알아놨으니 담에도 ㄱㄱ 힘센장어 업체명 : 힘센장어 철산점 문의전화 : 02) 2686-1092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401 3층 영업시간 : 오후 그러기에 장어는 몸보신 음식에 딱이었죠 2001 아울렛 철산점 로데오 거리를 조금 걸어오다보면 1층 유가네 닭갈비 건물 3층에 힘센장어집을 발견하실겁니다. ` 힘센장어를 방문하실 때 꼭 유의하셔야 할 것이 있는대요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은 쉰다는 점입니다. 힘센장어는 국내산 장어만 취급하고있다는 점 오와 신뢰할 수 밖에 없네요 이 포스팅은 "힘센장어"의 체험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기입니다. 날씨도 춥고 맘도 춥고 이럴 때일수록 원기 보충이 필요하죠 상업지구 안에 대다수의 철산역 맛집이 몰려있는데 오늘은 힘센장어로 정했습니다 3층에 힘센장어가 있네요 장어가 싱싱하이 힘이 팍팍 나는 철산역 맛집 힘센장어 가는 길 경기도 광명시 철산3동 416번지 다산빌딩 305호 02-2686-1092 17:0024:00 (라스트 오더 23:00) 안녕하세요 힘센장어 광명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돈 버는 요자니깐요 힘센장어 검색해보니 요기 철산에는 장어집이 그닥.. 요거밖에 없나봉가? 암튼 뭐 믿고 먹는 힘센장어가 되어봅시다 우선 앉았는데..가격이..역시...후달려.. 마이 후달리네요 참숯만을 사용한다는 힘센장어 오 이거땜에 정말 힘들었다는 반전 너무 뜨거운거예요 움하하하하하. 금요일 스테미너를 보충하기 위해 힘센장어집에 다녀왔어요

https://liveabc.tistory.com/entry/산사랑-산사랑-한식

 

산사랑 / 산사랑 한식

산사랑 한식 지난주 일요일 산사랑에 방문했어요 산사랑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믿고 먹는 맛집인거 같아요 토요일날 다들 휴가겸 오셔서 하루주무시고 놀다가시는 차량느낌 입구에서 산사랑까지 평소..

liv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