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 맛집 '문호리팥죽'

2019. 12. 17. 10:47맛집

문호리팥죽 

지금까지 먹어본 팥죽 국산 팥을 사용해 팥죽을 만듭니다.

방문 후기

진짜 맛이 난 팥을 좋아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서 먹어보고 나름 만족 맛 조절은 셀프라 더 좋았다 맛있어요. 얼큰칼국수도 맛있네요. 맛 별차이 없어음 적당 진한 팥죽^^ 맛은좋으나 가격이... 언제나, 맛나게 먹고오지요. 그저그래요 비싸요 서비스 안 좋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개선된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친절하셨답니다 팥죽도 설탕,소금 안 넣고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리뷰

양평 대표맛집 문호리팥죽 이맘때쯤 생각나요 양평에 갔으니 양평맛집도 검색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오자 했는데, 그때 갔던 곳이 바로 문호리팥죽이에요. 이번에 가평으로 놀러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그 문호리팥죽이 생각나서 다시 들렀어요. 새알동동 팥죽과 팥칼국수 문호리팥죽은 전라도식으로 팥을 진하게 갈아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개...개이득? 문호리팥죽은 올때마다 엄마가 생각나는 곳이에요. 그냥 아빠가 갑자기땡긴다며 차를세운곳 문호리팥죽 안나온방송이없는 집이었다. 오늘 체험(?) 할 문호리 핫 플레이스는 문호리 팥죽. 작은 마음먹고 들러봅니다. 문호리팥죽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641 지도보기 옹심이 팥죽과 얼큰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양평드라이브, 문호리 팥죽 - 이디야커피 북한강점 코스 추천합니다. 양평맛집 문호리 팥죽, 내돈주고 먹은 솔직후기 할머니, 그리고 우리 세 식구가 양평으로 놀러 가는 날 가는 길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팥죽이 보이길래 할머니도 팥죽을 좋아하기도 하니 들리게 되었어요. 맛집인지 모르고 들렸는데 사람들이 은근 있는게 맛집이였나봐요 문호리 팥죽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 양평 맛집 문호리팥죽 얼큰칼국수도 별미 오랜만에 양평 맛집 문호리팥죽을 다녀왔어요 양평을 갈 때마다 들른 것 같은데 오랜만에 갔더니 문호리팥죽이 이전을 한 거 있죠 :-) 올해 이전한 걸로 알고 있는데요, [양평맛집]문호리팥죽, 팥죽(옹심이)와 얼큰칼국수 비내리는 추운날, 따끈한 팥죽 한그릇 어떠세요? 양평여행 갔을때 다녀온 '문호리 팥죽'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