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시 맛집 '통큰한우소'

2019. 12. 31. 16:38맛집

통큰한우소 소고기구이

물왕저수지 맛집 통큰한우소에서 질 좋은 한우

방문 후기

그다지 별로 사장 너무 별로 개더운데 고기 안먹고 식사라니까 밖에서 먹으라고 하네 ㅋㅋㅋㅋㅋㅋㅋ결국엔 우겨서 안에서 먹었지만 다 먹어가니까 눈치 계속 줌 가끔 가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격 시설 맛 좋네요 주차장도 넓고 고기맛도 좋았음 일하시는분들도 친절함 별반 냉면은 맛없는데 고기는 맛있음 고기는 맛나요 양도 괜찮아요 소고기 맛있음 진짜 고기가 녹는곳ㅋㅋㅋㅋㅋ

리뷰

이번 포스팅은 물왕저수지 고기집 통큰한우소 입니다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150-2 TEL : 031-484-3989 물왕저수지 고기집 통큰한우소에 도착했습니다. 통큰한우소는 물왕저수지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한우가 입구에 딱 물왕저수지 고기집 통큰한우소의 메뉴판입니다. 물왕저수기 고기집 통큰한우소 완전 맛있어요. 물왕저수지 고기집으로 통큰한우소 추천합니다 한우가 생각날때 가는 통큰한우소^^ 포스팅해봅니다^^ 몇일전에 다녀온 물왕저수지 맛집 통큰한우소에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땡긴 소고기 저는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는데 원래 갈려고했던곳이 브레이크타임시간이라 물왕저수지로 고고씽 가면서 검색의 여왕인 여친님에게 부탁한결과 통큰한우소가 있더라고요 물왕저수지 맛집 통큰한우소 별☆☆☆☆☆드립니다 물왕저수지 맛집 고퀄리티 통큰한우소 퇴근하고 기분전환할겸 들린 물왕저수지 서울근교로 사람들 드라이브 많이 가는 명소라는데 한번 다녀오고 반해버렸네요 그 근처 맛집들이 참 많다는 소식에, 물왕저수지 맛집 찾다가 신선한 한우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통큰한우소 다녀왔어요 홀도 넓고 독립적으로 구분되어 있는 자리도 있어 모임하기도 참 좋아 보였던 통큰한우소 워크숍 장소로도 참 좋겠더라구요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강추하는 물왕저수지에서 제대로 힐링했던 시간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고, 맛있는 소고기가 있는 통큰한우소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강추드립니다 주소 : 경기 시흥시 물왕동 150-2 전화번호 : 031-484-3989 통큰한우소에 다녀왔어요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앤티앤스-짭쪼름한맛-맛있어요-미국-쇼핑몰-갈때마다-있던-앤티앤스-간식으로-좋아요-앤티앤스

 

서울 맛집, '앤티앤스' 짭쪼름한맛~ 맛있어요. 미국 쇼핑몰 갈때마다 있던 앤티앤스... 간식으로 좋아요 앤티앤스

짭쪼름한맛~ 짭쪼름하고 약간 달아서 먹기 좋아요. 잘라서 달라고 하면 편하게 하나씩 집어 먹을 수 있어요. 맛있어요. 우선 저렴하고요. 맛도 있고요. 백화점 지하에 가면 꼭 사는 거 중에 하나에요. 소시지 들은..

research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