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서민준밀밭'

2019. 12. 20. 22:47맛집

서민준밀밭 칼국수,만두

맷돌에 콩을 갈아 콩물을 만드는 곳. 콩물이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걸쭉하다. 콩물에 칼국수 면을 넣어 따뜻하게 끓인 콩칼국수가 있어 여름이 아닌 계절에도 콩국수를 먹을 수 있다. 콩물을 따로 판매한다. 5월부터 9월까지 휴무없이 일요일도 영업합니다

방문 후기

서리태 콩국수랑 바지락 칼국수 먹었어요 콩국수는 엄청 진해서 반숙계란 먹는 느낌이었어요 바지락 칼국수는 그냥 바지락 칼국수 맛입니다 한마디로 맛있다는거죠 더위를 이기는 건강한 콩국수!!! 멧돌에 간 콩국수 입니다. 중독성있어요^^ 소문보다는 맛이 없음 좀 짜고 ...... 미세하게 갈은 걸쭉한 콩국수 특이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먹을 때는 시원하고 좋은데요, 좀지나면 속이 더부룩한거는 예상하고 가세요 배탈나지는 않았어요.. 콩국수 깔끔한게 맛있었어요~ 바지락 칼국수 깔끔, 담엔 냉콩국수 체험 예정 검은콩국수를 기대하고 갔는데 해물칼국수가맛났어요ㅋ 먹느라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6년째가는 곳인데.. 정말 맛있어요. 들깨수제비, 콩국수 강추요. 젊은 사장님이신데 참 성실하시고 재료도 맛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고 입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먹고 콩국도 사왔어요 1. 들깨 수제비와. 검은 콩국수 두 가지는 필수메뉴 2. 콩국수는 우선 소금 간 없이 시식 후 추가 3. 수준급의 콩국

리뷰

바로 영등포시장 맛집 서민준 밀밭이에요 영등포시장 맛집 서민준 밀밭 위치는 하단에 지도를 첨부할게요 저희는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가득가득하던 곳 문 앞에 붙어있던 게시물인데 5월부터 9월까지는 휴무없이 영업하고 그 이후에는 10월부터 4월까지 일요일만 쉰다네요 무조건 영등포시장 맛집 콩국수 최고 서민준 밀밭 명함을 함께 남깁니다 서민준 밀밭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40길 22-1 02-2634-6848 안녕하세요. 영등포 콩국수 맛집 서민준 밀밭 영업일 참고 5월-9월은 휴무 없이 영업, 10월-4월은 일요일 휴무입니다. 가격은 8000-9000원 정도. 콩국수의 생명은 진한 국물 서민준 밀밭의 자랑은 바로 맷돌에 직접 콩을 갈아 만든 콩물이라는 거예요. 어제 다녀온 곳은 바로 서민준 밀밭이라는 영등포 콩국수 집이에요. 하지만 남편을 먹여야 했기에 밥을 차리겠다고 했더니 점심에 먹어서 그런가 싫고 나가서 콩국수를 먹고 싶다며 검색을 하더라는.... 그렇게 해서 찾아낸 곳이 영등포 시장역 근처에 있는 < 서민준 밀밭 >이었다. 서민준 밀밭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곳을 찾아오니 근처 문 닫은 가게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걸 발견.... 어쩔 수 없지, 뭐... 이미 주차를 했으니..... 그래도 난 파전이 좋아 솔직하게 말하면 이 집 < 서민준 밀밭 >은 검은콩국수와 만두가 갑인 것 같다. 난 그런대로 좋아했지만.... 영등포 콩국수 강추맛집 서민준밀밭 다녀왔어요. 지난번 배달로 만나본 영등포 콩국수 최강자 서민준밀밭 무더운 어느날 친정어무이랑 다녀왔어요. 여기 콩국수가 가격이 비싸다는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진짜 맛보시면... 전혀요 서민준밀밭과 비슷한 퀄리티의 콩국수가 근처 여의도에서는 1만원대에 팔아요. 국산콩으로만 만든 서민준밀밭 콩국수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영등포 콩국수 중 가장 맛있는 서민준밀밭 들깨수제비도 넘넘 맛있고 콩국수도 넘 맛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