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맛집 '진미파전전문'

2019. 12. 18. 03:29맛집

진미파전전문 전,빈대떡

방문 후기

리뷰

비오늘날 생각나는음식 요리 진미파전전문식당에서 해물파전 오징어부추전 그리고 지평막걸리 눈인지,,,비인지모를 짓눈개비가 내리는 퇴근길에 아내에 전화를 받습니다. " 비도오는데 뭐먹을까?? " 비오는날 생각나는 음식하면 첫번째로 생각나는 파전 고민할것도 없이 동네에서 20년동안 파전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인 진미파전 전문점으로 파전을 미리 포장 주문후 테이크아웃했습니다. 비오는날이 아니더라도 동네어르신들이 탁주한사발 하러 가시는 간판마저도 정겨운 진미파전전문 식당 해물파전부터 오징어부추전,,,굴전,,,감자전,,,녹두전까지 닭도리탕과 제육볶음 등 안주류도 같이 판매하는 할머니식당입니다. 가격도 너무너무 저렴하고 양도 많아 비오는날 가끔먹기 좋은 파전 주문과 동시에 바로바로 싱싱한 재료들로 파전을 부쳐주시는 망우동 신내지하차도 굴따리 옆에 진미파전전문점 있습니다. 진미파전전문, 아마 제가 10대일 때 부터 한 자리에 오래동안 자리잡고 있던 해물파전 집 메뉴판을 보니깐 시간이 흐르면서 가격 또 한 오르고 있다는 걸 볼 수 있었답니다 _^ 다음엔 동그랑땡이랑 전이랑 종류별로 다 먹어버릴테야.. 진미파전 / 상봉동 비오는 날은 빈대떡 중랑구 파전맛집 진미파전전문♡ 제가좋아하는 진미파전 장스병원에서 신내동가는쪽으로 조금올라가면 바로보이는 전집 회기역파전골목이 유명하지만 저는 이곳이 정말 파전맛집이라고 추천해요 기름범벅 두꺼운 밀가루반죽에 말린오징어를 뿔려만든 회기파전말고 진짜 파 해물 계란범벅한 파전 중랑구 망우역.상봉역.신내동 진미파전전문 저희는 파전1만원+감자전8천원 +비빔국수4천원+막걸리3천원 요렇게주문 둘이니까 요정도만 대빵큰 파전등장 진미파전은 반죽이 앏고 내용물이 알찬 전이예요 감자가씹혀 식감도 꿀 두껍고 진짜최고인 진미파전전문점의 감자전 마지막으로 비빔국수도 만드는데 많이만들어졌다며 두그릇을 내주셨어요 야채도 아삭아삭 식감도좋고 새콤달콤매콤까지만 비빔국수까지 느끼할쯤 요렇게먹으니 궁합이 굿굿 중랑구 상봉역 망우역 동부시장 파전 감자전 맛집 진미파전전문 진미파전에서 한잔@@ 지난주말에 저희 동네에 있는 진미파전에서 한잔@ 비가많이 내렸던 토요일@캬 진미파전@ 정말 맜났네여@@`1 파전맛집@@@ 제일 처음 오징어 김치전을 시켰죠@캬아@@ 두번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