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맛집 '육앤샤'

2019. 12. 23. 21:58맛집

육앤샤 샤브샤브

방문 후기

딱 그가격입니다 적당한가격 적당한 맛

리뷰

위치정보 육앤샤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5길 5 1층 상세보기 매장내부 생각보다 넓고 사람이 많아서 북적부적거렸답니다. 가격정보 만두, 칼국수, 떡까지 추가되는 쇠고기 샤브샤브 특이 6,500원 이에요. 왕십리 맛집 육앤샤 오빠랑 어디서 맛난걸 찾아먹을까 하고 돌아다니다가 왕십리까지 넘어와서 찾은 맛집 육앤샤 저렴한 가격에 맘이 이끌려 들어갔는데 훌륭한 고기질에 반하고 나온 맛집 :) (주차장없음. 골목주차가능) 한양대 근처 맛집이라그런지 빨간날인데도 학생들이 꽤 있었어요 입에서 녹음 역시 한우 :) 왕십리 육앤샤 샤브샤브 뻘건 국물이 아닌 투명하고 깔끔한 고기육수 기본 반찬이 김치, 피클, 양배추샐러드 뿐인게 살짝 아쉬웠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했기 때문에 :) 고기 질은 가격 상관없이 아주 좋았어요 오늘 데이트 끝 내일 출근 .... 왕십리 맛집 육앤샤 샤브샤브랑 한우불초밥 굿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십리 샤브샤브 맛집 육앤샤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육앤샤 외부 모습입니다 육앤샤 이름답게 한우육회, 육사시미, 육회비빔밥 등 육회 관련 메뉴도 판매하고, 쇠고기 샤브샤브, 차돌샤브 등 샤브샤브 관련 메뉴도 판매합니다 고기 먹을 생각에 신난 정오 기본 반찬입니다 처음에는 육앤샤가 고급스러운 육회전문점은 아니니까 큰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한양대 육앤샤가 좋았던 점이, 소스들이 다양하고 맛있었다는 점이었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두 번째 방문 때는 그저그랬거든용 ㅅ 모두 다 맛있게 먹은 모습 한양대 육앤샤 추천합니다 특히, 가격대비 맛있습니당 육앤샤 추천메뉴는 샤브샤브 세트 2인분에 육회비빔밥이나 그냥 육회 하나 정도 시키시면 둘이서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용 왕십리 샤브샤브 육앤샤 추천합니당 오늘은 한양대 후문 쪽에 있는 육회와 샤부샤부 집 육앤샤를 방문했어요 메뉴는 육앤샤라는 이름답게 육회와 샤부샤부가 메인이랍니다. 왕십리 거주자가 추천해준 육앤샤. 괜히 거주자 추천이 좋은 게 아니더라고요. 육앤샤에서 술먹고 집가는길에 근처 육회공작소에서 뿌엑. (왠일이야 진짜.) 육앤샤 주방장님. 제가 경쟁상대 제거해드렸어요 저처럼 저녁도먹을겸 술한잔 하러 고고>.< 가게이름은 육앤샤 입니다.

https://foodripblog.xyz/entry/락궁중화요리-중식당-경기-안산시-맛집

 

락궁중화요리 / 중식당 / 경기 안산시 맛집

락궁중화요리 중식당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3.7 락궁중화요리 / 중식당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네고지2길 2 지번 사동 1296 사용자 리뷰 & 이미지 마시..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