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남해바다'

2019. 12. 18. 21:42맛집

남해바다 생선회

봄이면 도다리, 가을이면 전어 등 제철 생선을 맛볼 수 있는 횟집입니다. 특히 민어와 돛병어, 삼치 등 서울 시내에서 흔하게 접할 수 없는 생선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지요. 회를 주문하면 장어뼈 튀김과 젓갈을 비롯해 몇 가지 밑반찬이 곁들여집니다.

방문 후기

가격대비로는 추천하기 힘든 곳이지만 맛은 좋은 곳 맛 있고 신선한 민어회 와 병어회 (Google 번역) 희귀 한 물고기와 함께 좋은 사시미. (원본) Nice sashimi with rare fishes. 조금 시끄럽지만 맛이 좋은 선어횟집 활어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아요. 선어 그 자체의 맛은 좋다고 봅니다. 조그만 방들이 건물내 여기저기 많습니다. 조촐한 모임 장소로 좋은 것 같고요. 회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맛은 좋습니다. 겨울이라 대방어회 먹었는데 다양한 부위 섞어서 주네요. 마른생선과 회랑 넘 맛난곳입니당 방어와 삼치회가 맛좋은 횟집 마포에서는 유명하다던데ᆢ그냥 보통~ 겨울에는 오징어찜 없어요~

리뷰

[마포 맛집] 삼치회 전문점 - 남해바다 삼치회가 먹고싶었는데 마포에 있다고 해서 마포에 근무하는 형에게 말했더니 다녀와서 맛있다며 선발대로 먼저 검증 그 다음에 날을 잡고 여럿이서 방문 6명이서 방문했는데 따로 예약을 하지는 않았다. 신당 옥경이네는 건조를 조금 덜 시키는 대신 소금으로 보관성을 올리는 느낌이고 마포 남해바다는 소금을 덜쓰고 더 말리는 스타일로 느껴졌다. 이상 끝 서울 / 공덕 남해바다 삼치선어회 전문점 이사했다. 그래서 회가 먹고 싶어 주변에 어떤 곳이 있나 알아보는데 삼치선어회로 유명하다는 남해바다가 있어 여기로 가 보게 됨 남해바다 - 블루리본 여수에서 직송되는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곳. 서울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삼치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봄철 음식인 쑥에 담백한 도다리가 조화를 이루는. 봄이면 한 번쯤 찾게 되는. 공덕역 인근 맛집이라길래 찾은 '남해바다'에서 기대보다 일찍 도다리쑥국을 맛볼 수 있었다. 공덕역과 마포역 사이에 있는 남해바다를 찾아서 민어회를 접수해 주기로 했다. 가격대가 만만치 않다. 소개해드릴게요 남해바다 서울 마포구 도화동 536 정우상가 1층 02-707-3101 공덕역에 위치한 남해바다예요 앞서 말한듯이 인기가좋아서 상가 1층에 대부분이 남해바다예요 근데도 다 만석이라는 우린 7호실로 메뉴판 / 가격 가을이 제철이라지만 4계절 내내 남해바다에선 삼치 선어회를 먹을 수 있어요 마포"남해바다" 삼치회가 더 맛났던 곳. 병팔이의 폭풍 검색으로 찾아낸 첫 번째 맛 집. 금요일 저녁 마포로 GOGO 근처 사무실의 직장인들의 소문난 맛 집인지 빈자리가 없었다. 마포에서 유명한 삼치회 전문 남해바다 느즈막이 회가 먹고 싶어서 가본 이곳. 나는 이전에 가봤지만 오빠는 첫방문이었다. 이날 간 시간은 밤 9시쯤 이었던 듯. 우리가 물꼬를 다시 터서 나올 때쯤엔 본관이 다찼다구 (참고로 남해바다는 장사가 잘돼서 본관에 7개의 별관까지 총 8개의 구역을 차지하고 있는 정우맨션의 터줏대감이다.) 여하튼 이날의 1, 2, 3차 풀코스 끝 공덕 삼치회 / 남해바다 - 삼치선어 전문점 마포갈매기에 이은 퇴직금브레이커 2차 뒤늦게 합류한 사람도 있었고, 1차만으로 끝낼리가 없는 우리들. 산동만두를 갈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해물을 먹기로 했다. (으응?) '나만 아니면 돼' 정신으로 내가 이끈 곳은 공덕의 남해바다. 매장 한켠에 여수 사진도 있고, 여수의 먹거리인 서대회, 금풍생이구이 등등이 보이는 걸 보니 정말 '남해바다'인거구나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