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맛집 '봉밀가'

2020. 1. 6. 14:21맛집

봉밀가 냉면

미쉐린 가이드 2018

방문 후기

대형 평양냉면집처럼 아주 슴슴... 평균 상당히 괜찮음. 남녀노소 골고루 방문하는듯. 매일 아주 조금씩 달라지는 육수 맛이 얼마나 육수에 신경쓰는가에 대한 반증 맛이 굉장히 심심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그러니까 나는 딱히 이게 왜 미슐랭가이드에 나온지 모르겠네요. 평냉을 드실거면 차라리 다른곳으로... 맛있습니다. 군만두 맛납니다. 맛도 양도 굿!! 최근 먹은 냉면 중에 젤 맛있네요^^ 저희 남편이 무지 좋아합니다.음식이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육향이 강한 냉면과 이것저것

리뷰

ㅡㅡ 그 일환으로 찾아간 강남 평양냉면 봉밀가 입니다. (1층이 카운터고 지하가 식당인데 1층의 꽤 넓은 카운터가 발 디딜 틈도 없이 사람이 바글바글...) 선릉에서 강남구청역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 봉밀가로 발길을 돌렸어요... 미슐랭을 받았다는 강남구청 봉밀가로요. 나는 길을 잘 몰라서 뚜레쥬르를 지나쳐 찾느라 잠시 헤맸지만 뚜레쥬르가 보이면 바로 왼쪽 골목으로 이렇게 청담면옥이 있고 오른쪽 건설빌딩 내부에 바로 봉밀가 봉밀가 평양냉면 미슐랭 가이드 2018은 써있고, 입간판이 하나 있긴 하지만 외관이 엄청 화려하거나 하지 않음 평양냉면 집 인데 메뉴가 좀 다양함* 평양냉면 말고도 온면, 국밥, 만둣국 *내 돈 내고 내가 먹은 후기* 담백한 육수 부드러운 면발 평양냉면을 맛볼 수 있는 강남구청 맛집 미쉐린가이드 2018 봉밀가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강남구청 정문을 지나자마자 골목 안쪽에 있는 평양냉면 맛집이지요. 남북정상회담 때 두 정상이 드신 옥류관 평양냉면이 온 국민의 관심이 되고 있는 요즘 남북정상회담에 오른 역사적 음식 평양냉면을 맛보려는 사람들이 줄을 설 만큼 손님 많은 봉밀가랍니다. 강남구청 맛집 봉밀가 대표 메뉴 평양 메밀물국수라는 이름을 시용하는 봉밀가 평양냉면 가격 9,500원이구요. 봉밀가의 또 다른 매력 음식으로 뜨거운 돌냄비 얼큰한 국물의 돌냄비 메밀국수가 또한 맛있는 집이라네요. 계속 당기는 평양냉면, 매일 잡는 싱싱한 소의 고기를 가져와 고명을 만들기에 고기뿐 아니라 채소까지 맛을 내는덴 재료가 제일 중요하다는 강남구청 맛집 봉밀가입니다. 반죽을 미리 해 놓으면 삭아버려 제대로 된 맛이 나지 않기에 아무리 바빠도 주문 후 바로 뺀다는 면발 한번 반죽할 때 2030인분의 면을 뽑아 바로 삶는 것이 비법으로 오너 권희승 셰프만이 면을 뽑으면서 면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른 봉밀가라네요. 그렇지만 개의치 않았고 이 날도 완냉 빨고 나옴 계산하면서 수원서 왔다고 하니 사장님이 봉밀주도 몇잔 서비스로 해주시고 지하철에서 먹으라고 메밀 과자도 주심 호감도 32493748932498상승 (블로거지는 아님..) 냉면집에 냉면을 보고 와야 하는데.. 봉밀주가 또 마시고 싶음 진짜 오이시.. 핵오이시.. 아 봉뽕에 취한다 봉밀가 핵강추합니다 - 끝 - 강남구청 봉밀가 / 냉면, 메밀, 우동 신세대 평양냉면으로 불리는 면옥 봉밀가. 봉밀가 추천이요 강남구청역 맛집 / 봉밀가(돌냄비우동) 봉밀가를 처음 찾았던 때가 15년 말, 16년 초로 기억하는데 대략 2년 만에 재방문이다. 강남구청역 맛집 / 봉밀가(돌냄비우동) 오픈 초기에만 해도 아마 이 음식을 주력으로 삼았던 게 아닐까 싶다. 그래서 어쩔까하는데 문득 보인 것이 미쉐린 2018에 빛나는 봉밀가.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산장

 

서울 마포구 맛집 '산장'

산장 전통,민속주점 방문 후기 통장주의..ㅎㅎ 너무 조용하지 않아서 재밌게 놀 수 있음 막걸리랑 파전 존맛탱 하지만 정신없이먹다보면 어느새 텅장이니 주의하도록 시끄럽지만 분위기는 넘 좋아요~~ 인사동에 있..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