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진미회관'

2019. 12. 21. 20:58맛집

진미회관 한식

알이 꽉 찬 생태와 곤이가 듬뿍 들어간 생태찌개가 대표 메뉴인 한식당입니다. 추운 겨울날 저녁 시간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기다려야 할 정도로 손님들이 모여든다고 합니다. 차돌박이, 삼겹살과 오리로스구이도 취급하고 있지요. *생오리로스와 오리훈제는 하루전에 예약해야합니다. *주차장은 인근에 선일주차장 2시간 무료입니다.

방문 후기

속풀이 맛집 어묵볶음 먹으러 갑니다 ㅎㅎ 물론 생태도 맛있어요 삼겹살 굿 생태찌개가 13천원인데 지리국타입으로 시원하고 맛있읍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오뎅은 따끈하고 달게 양념해서 단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네요 삼겹살이 맛나는곳 생태탕도 굿 (Google 번역) 좋은. (원본) nice. 비싸지만 맛있고 회식장소로좋아요 생태찌게가 맛있습니다 하얀국물에서 얼큰한맛...최고 생태 매운탕이 시원한 곳 생태탕 시원합니다!

리뷰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269-3번지 Tel : 031)212-9266 나중에 참고하려고 기록용으로 간단히 생태탕 먹고 싶어서 갔던 영통구청 근처 진미회관 이호낙지 갈때마다 한번 가봐야지하곤 드디어 가봄 특별할거 없는데 우리가 이른저녁 먹으러 간거라 반찬을 막 했는지 따뜻한 어묵볶음이 맛나서 엄청 먹었다 또 하나의 수원 맛집 "진미회관" 예 여기의 메인음식은 삼겹이에요^^ 여기 진짜.. 옛날 그 얇은 삼겹살 양이 좀 작은게 흠인데 진짜 핵맛있는 삼겹살.. 내 얼마나 진미회관 앓이를 해왔던가... 진미회관은 정말이지 무서운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