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중동왕족발'

2019. 12. 22. 17:12맛집

중동왕족발 족발,보쌈

족발과 보쌈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 족발을 시키면 보쌈에 나오는 보쌈김치가 나온다.

방문 후기

성남에 거주한지가 벌써 몇년인가? 개인적으로 족발은 별루 좋아하진 않았지만 예전에먹었던 천호동이나 장충동 족발이생각나서 먹어봤더니 이건 예술 ᆢㅋ 특히 배추겉절이와 속김치가 최고였다.오늘은 족발 먹은지 이틀만에 다시 보쌈에도전,너무 너무 맛있다.이러다간 식비가 너무 많이 들어갈거같은데 ㅠㅠ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리뷰

저녁에 남의편 손님이 와 단대오거리에 있는 중동왕족발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서울-카페-달콤한나의커피-서울-강남구-카페

 

서울 카페 / 달콤한나의커피 / 서울 강남구 카페

달콤한나의커피 카페 [ 논현동 카페/ 학동 역 카페] 달콤한 나의 커피 부제 : 데이트하기 좋은 공간. 달콤한 나의 커피 처음 다녀 온건 사무실 여자들(?) 과 함께 회식한 날이었어요. 대표님께 카드를 받던 날 @.@..

yogiyogi.tistory.com